한일 문화교류 이벤트「사랑해 부산!」
2023년 12월 16일(토)
일본인 서예가 미사코(MISACO)
퍼포먼스
&
100명 사랑해 이벤트
부산사랑 2023년 마지막 행사로 단체명인 “부산사랑”을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부산을 사랑하는 일본인들이 모여, 한일 친선과 모두의 행복을 기원하여 준비했습니다.
국제적으로 활동 중인 MISACO님 서예 퍼포먼스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많이 찾아와주시고 함께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시
2023년12월 16일 (토)
13:00~14:00
●장소
부산역광장 특설무대
210 Jungang-daero, Dong-gu, Busan
부산 동구 중앙대로 210
●내용
일본인 서예가 미사코(MISACO)님 서예 퍼포먼스
일본 전통의상인 키모노를 입고 대형 한지에 ”釜山愛(부산애)”를 쓰는 서예 라이브 퍼포먼스!
아름답고 다이나믹한 MISACO님 서예를 직접 보시고 일본 문화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껴주세요.
MISACO님 한국 첫 라이브 퍼포퍼먼스입니다!!
100명 사랑해 이벤트
가족이나 친구는 물론, 국경을 넘어서 나의 주변에 있는 사람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미사코 서예가의 글씨 주변에 “사랑해”를 쓰고, 부산시민 분들과 함께 “사랑해 부산” 작품 완성!
참가자 모두에게 선물(일본과자) 증정
●일본인 서예가 미사코(MISACO/未佐子)님 소개
6살 부터 서예를 시작하고 18살 때 서예 사범증 취득.
일본 전통 문화와 MISACO님만의 독자적 스타일로 일본 서예를 세계로 알리는 젊은 일본인 서예가.
일본 드라마 감수 및 100건 이상의 붓글씨 로고 디자인을 제작하여 일본 및 해외 기업에 작품 제공
라이브 퍼포먼스나 개인전도 적극적으로 개최하여, 2023년에는 미국 뉴욕에서 서예 퍼포먼스를 실시하는 등 국제적으로 활동중
web :https://misacoshodo11.wixsite.com/website
Instagram:@misaco_shodo
작품소개
●행사 주최
사단법인 부산사랑, 일본취업 카페 KOREC
●행사 후원
재부산일본국총영사관
●알림 말씀
본 이벤트는 한일의 평화를 기원하는 분들의 지원과 협력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서예 퍼포먼스를 진행해주시는 MISACO님은 한일 친선을 위한 이벤트면 꼭 참여하고 싶다고 멀리 일본 아오모리(青森)에서 이 이벤트를 위해 부산으로 오십니다.
사회자를 비롯하여 도와주시는 분들도 일본에서 일부로 오시기도 하고, 또한 직접 오지 못해도 일본에서 선물을 보내주신 분들도 계십니다.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본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우천시에는 퍼포먼스는 취소되고, 장소를 변경해서 선물 증정 이벤트만 진행 예정입니다.
배부 장소를 비롯한 최신 정보는 부산사랑 인스타그램(@busansaran)을 통해서 안내하겠습니다.